로그인
참가신청
>
ID/PW 찾기
>
제목 '2010 EI(Exhibition Industry) ONE' 제 1회 한국 전시산업 역량강화 세미나 안내 조회수 36048
첨부파일 [101124]_EI_Seminar_Location.hwp
등록일자 2010.11.30

국내 전시산업 활성화를 위한 경쟁력 강화 및 전시전문인력양성 방안을 위한
세미나를 개최코자 합니다. 세미나를 통해 국내전시산업의 10대강국 진입을 위한
발전 방안 논의 및 국내전시산업 육성에 대한 폭 넓은 공감대 형성이 가능할 것입니다.

다음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세미나에 적극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-  다         음  -

☐ 세미나 개요
  ㅇ 행사명 : 2010 EI(Exhibition Industry) ONE 제 1회 한국 전시산업 역량강화 세미나
  ㅇ 일   시 : 2010년 12월 2일(목) 15:00~17:30
  ㅇ 장   소 :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
  ㅇ 주   최 : 김재경 국회의원실
  ㅇ 주   관 : 한국전시산업진흥회, 과학문화전시디자인연구소
  ㅇ 주   제 : 전시산업 활성화를 위한 경쟁력 강화 및 전시전문인력양성 방안
  ㅇ 목   적
      - 국내전시산업의 국제경쟁력 강화 및 중국전시 시장과의 교류확대
      - 산업계 Needs를 반영한 전시전문인력 및 교육 필요성 제시
  ㅇ 참석자 : 산업계, 교육계, 정계 관련 인사



이전글 다음글 목록

  • 유투브
  • blog
  • blog
  • 에이빙